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RPG ‘엘피스(Elphis Adventure)’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전했다.
엘피스는 4월 5일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완료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며 국내외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고 이번 출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유저들에게도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저들에게 친근한 동화 속 캐릭터인 빨간모자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떠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 엘피스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를 강점으로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게임을 진행하면서 ’장비’, ’잔다르크’, ‘조운’ 등 세계 역사 속 유명한 인물들이 등장하고 이들에게는 제 각각 개성 넘치는 성격이 부여되어 있어 유저 본인이 마치 과거 시대로 돌아가 영웅들과 모험을 경험하는 듯한 색다른 재미 요소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기존 RPG 장르 게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던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을 이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는 육성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RPG장르의 시원한 타격감과 통쾌한 액션을 포함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원하는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예정이다.
‘엘피스’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