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세이브더칠드런(사무총장 김미셸)과 함께 weme 나눔 프로젝트 6탄 '빨간염소 보내기'를 진행한다.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는 전 세계 아동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한 국제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대표적인 캠페인 중 하나로, 식량 위기를 겪고 있는 아프리카 빈곤 가정의 생계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진행하고 있는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에브리타운 for Kakao>와 함께 세이브더칠드런의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에 동참한다.
오는 9월 9일까지 한정 퀘스트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빨간염소 보내기'는 하트샵에서 '세이브더칠드런 염소' 조경물을 구매하면 그 금액만큼 식량 위기를 겪고 있는 아프리카 니제르 아동들에게 전액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메이드 측은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이용자들이 게임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나눔을 펼쳐 나가는 노력을 계속 해 나갈 것이다. 앞으로도 위메이드의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윈드러너> ‘기적의 111릴레이 후원 프로젝트’, ‘멸종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에브리타운> ‘우리아이에게 희망을’, <날아라 팬더> ‘사막화 방지 후원 캠페인’, <바이킹아일랜드> ‘판교푸른학교 지역아동센터 후원’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감성 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는 '빨간염소 보내기'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위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더칠드런의 홈페이지(http://www.sc.or.kr/goa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