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LBS, 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는 음성인식 8인치 매립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과 즐거운 음악이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소프트맨 전속 모델인 랩퍼 김진표씨가 직접 부른 소프트맨 랩의 라임에 맞춰 음성인식 매립전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 특장점을 주제로 자신만의 랩을 제작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해 매립전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에 대한 제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매립에 최적화되어 보다 안정적인 품질을 제공하는 본체 분리형 구성, 차량 고유의 인테리어와 완벽한 조화, 강력한 음성인식 기능을 통한 손쉬운 길안내 등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의 장점을 살린 나만의 창작 랩을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라임에 잘 맞는 랩을 만든 참가자 중 일부를 선정해 현대엠엔소프트의 매립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준 참석자에게는 자동차와 사무실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환경보존에도 일조하는 소프트맨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고의 길안내를 제공하는 현대엠엔소프트와 즐거운 여행코스를 제안하는 하나투어가 만나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꼭 가보고 싶은 국내 여행지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프트맨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해당 이벤트는 소프트맨과 하나투어의 페이스북에 모두 FAN일 경우에만 참가가 가능하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는 본체 분리형 구성으로 자동차에 장착할 때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는 매립전용 음성인식 모델이다”라며, “이번 소프트맨 랩 만들기 이벤트를 비롯하여 소프트맨 제품이 간직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많이 선보일 예정이며, 하나투어를 비롯하여 여러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소프트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와 소프트맨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LIKEsoftma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