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솔홈데코는 올봄 MDF부터 바닥재·마감재 등 전 제품군에서 친환경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하며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공간을 꾸미는 제품에서 나아가 고객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친환경 제품과 신개념 시공법의 만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한솔참마루' 전 제품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바닥에 떠 있도록 하는 현가식 시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또 바닥재 전 제품에 'KC마크(Korea Certification)'를 획득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한솔홈데코는 벽 마감재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적인 벽 마감재 제품인 '스토리월'은 강화마루의 주원료인 친환경 목자재 (HDF) 위에 대리석과 우드·스톤·콘크리트·가죽·스틸 등 다양한 소재의 질감을 표현한 것으로 일반 주택이나 아파트·학교·레스토랑·갤러리 등에서도 널리 활용되고 있다. 특히 스토리월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결합방식으로 시공할 수 있어 새집증후군이나 아토피 등을 예방할 수 있고 충격과 긁힘 등에 강하다.
새봄을 맞아 인테리어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내구성과 독창적인 디자인, 합리적 가격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한솔참도어·참몰딩을 활용해볼 만하다. 한솔참도어는 습기와 뒤틀림에 강한 ABS 도어부터 멤브레인도어·단조도어·유리도어까지 소재도 다양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