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피자전문점 뜨삽 수성점이 최근 아이스크림 맥주로 알려진 ‘기린 이치방 프로즌 나마(Kirin Ichiban Frozen Nama)’를 출시하고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린 프로즌 나마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결제금액의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명 아이스크림 맥주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기린 프로즌 나마는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맥주로 대구 수성에서 런칭했다.
이 맥주는 맥주를 -5℃에 얼려 부드러우면서도 차가운 거품을 기린 이치방 시보리 생맥주 위에 올린 것으로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거품 모양과 아삭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맥주 슬러시처럼 올라간 얼음 알갱이 거품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거품이 마치 뚜껑 같은 역할을 하여 탄산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고 마지막까지 시원하고 맛있는 온도로 유지할 수 있게 만든다.
기린 프로즌 나마는 30분 정도 맥주 본연의 맛을 유지해 술을 천천히 마시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커피를 넣어 만든 더치비어와 더불어 뜨삽의 주요 품목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맥주 소비가 늘어나는 여름을 겨냥해 식사메뉴뿐만 아니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개발해 기린 프로즌 나마와 더치비어, 레몬비어 등 주류 판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본사인 (주)나무FMD의 유지환 대표는 “맥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기린 프로즌 나마는 맥주 거품의 시원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20대부터 4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 어필하고 있다”며 “이를 즐기기 위해 일부러 방문하는 고객도 있다”고 말했다.
뜨삽 본점과 이시아점도 내달 13일까지 개인 SNS에 해당 매장의 방문 인증샷을 올린 고객들에게 1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