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은 안정적인 배당투자와 장기적인 고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를 위한 상품인 '신영고배당형 랩'을 판매 중이다.
최근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저성장·저금리 환경으로 인해 배당주 펀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연초 이후 현재까지 국내주식형 펀드에서는 3조원 가까운 자금이 빠져나간데 반해 배당주 펀드 운용액은 올 들어서만 약 8,270억원이 늘어났다.
'신영고배당형 랩'은 기업의 배당수익률과 사업 안정성, 경영 투명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뒤 10여개의 소수 기업을 엄선해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업종별 분산투자와 종목별 균등투자를 원칙으로 한다. 랩 운용역의 현장탐방 외에도 리서치센터와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투자위험을 상시적으로 관리한다.
'신영고배당형 랩'은 최근 들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3개월 평균수익률 (23일 기준)은 6.31%, 6개월 평균 수익률은 9.48%에 달한다. 1년 평균수익률은 16.06%로 시장 대비 2~3배 수준의 월등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상품의 최소가입금액은 5,000만원이며, 계약기간은 1년이다. 총 수수료 연 1%를 제외한 금융비용은 없고, 중도 해지 시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는다. 자세한 상품문의 및 상담은 신영증권 전국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