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그 어느 해보다도 더운 기온이 이어질 것이라는 예보가 쏟아지고 있다. 최근 기상청이 발표한 여름철 기상 예보에 따르면 6월·7월 기온이 예년보다 높아 불볕더위가 일찍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햇빛이 강한 여름철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다.
이에 한올바이오파마는 최근 스페인 3년 연속 1위 선케어브랜드 이스딘 포토프로텍터 시리즈 가운데 얼굴용 선로션 '스팟프리벤트 퓨전 플루이드'와 투명겔타입의 바디용 선케어 '퓨전 겔'을 본격 출시했다. 이스딘은 스페인 약국 선케어 시장 1위 브랜드로 유럽과 라틴아메리카, 남아프리카 등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팟프리벤트 퓨전플루이드는 시크릿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촉촉하고 강력한 수분을 공급한다. 수분 보습인자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알란토인 성분, 항산화 작용의 비타민E가 포함돼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투명 겔 타입의 바디용 선로션 '퓨전겔'은 상쾌한 레저·아웃도어용 선케어다.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는 텍스처로 야외 활동 시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돼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한다. 투명한 워터타입의 제형이기 때문에 털이 많은 부위에도 뭉침 없이 쉽게 바를 수 있다. 피부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보송보송한 피부결을 제공한다. 이스딘 브랜드 매니저는 "이미 유럽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과 뛰어난 피부 보호 효과를 인정받은 검증된 제품"이라며 "이 중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스팟프리벤트 퓨전 플루이드와 퓨전 겔은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윤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