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스카이에듀학원(대표 김진우.사진)은 고등학교 전 과정을 총괄하는 교육전문 기업이다. 지난 2002년 설립된 이 회사는 누적회원 100만명을 자랑하는 온라인 교육서비스, 그리고 학과담임과 생활담임의 기숙학원식 재수입시종합학원, 서천과 광양 등 11개 지역에서 시행하고 있는 공교육지원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강남본원과 송파, 신촌, 인천(제휴). 남양주(기숙) 총 5개의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오프라인 학원은 보다 많은 학생들이 수준 높은 콘텐츠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학원을 확장해서 개원할 예정. 또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의·치대 수석 전문학원(강남학원 의치대 수석반 입학 평균성적 362.8)을 별도로 개원하여 전문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재원생 전원에게는 SKYEDU 온라인 강의(www.skyedu.com)가 무료로 지원되며 단기 성적상승을 보장하는 맞춤화된 커리큘럼과 교육특구를 장악한 스타강사의 강의와 함께 “5가지 특별관리 시스템”을 도입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 특별관리 시스템은 double 담임 시스템(학과 담임, 생활 담임), 1:1 학습관리 시스템, 1:1 성적관리 시스템, 논술 전문 프로그램, 명문대 멘토 & 심리전문가 페이스메이커(pace maker) 등으로 구성. 지난 2015학년도 수능 결과 재원생의 97.4%가 성적향상(2015학년도 총 재원생 1,398명 중 14수능-15수능 성적 비교가 가능한 728명의 표본에 대해 2015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 기준)이라는 결과를 일궈냈다. 학생들의 성적을 올리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수준 높은 강사진을 구성, 1:1 맞춤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해온 결과. 성적 우수생들에게는 약 7천만원 상당의 장학금(2015학년도 지급액 기준)을 지원하는 장학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다. 고1,2부터 수능과 대학별고사까지 총850개 이상의 온라인 강좌로 구성된 온라인 교육서비스 역시 스카이에듀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사업분야. 매년 12~15만명의 신규회원 가입으로 누적회원 100만명을 돌파한 온라인서비스는 대한민국 최고수준의 강사들로 구성. 수능대비 강의뿐만 아니라 논술과 전공적성 강의, 경찰·사관학교 강의, 입학사정관, 공인외국어 강의까지 다양한 입시커리큘럼을 자랑하고 있다.
안광석 서울경제비즈니스 기자 busines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