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퇴근 시간의 지루함은 모바일 게임으로 날려보자. 동작이 단순한 캐주얼게임부터 역할수행게임(RPG)까지 여러 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이 출시돼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 포 카카오'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총 600만원 상당의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과 게임 아이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캐릭터로 한 판 이상 게임을 진행하면 자동 응모 되며, 당첨자는 14일 '다함께 붕붕붕'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함께 붕붕붕 포 카카오는 최대 4인까지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성과 미키마우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최근 축제 분위기로 단장한 '창공의 레이서'와 빠른 속도전을 즐길 수 있는 '차원의 차차차' 등 이벤트 트랙 2종을 새롭게 마련했다. 차원의 차차차 트랙을 가장 빠르게 완주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5일까지 몬스터 RPG '몬몬몬 포 카카오'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든어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시크릿 코드를 몬몬몬 포 카카오에 접속해 입력하면 서든어택의 '클랜마크 효과 1개'와 '플러스 콤보팩 7일'을 받을 수 있다. 또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AK47 벚꽃상자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몬몬몬 포 카카오는 450여종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이다. 친근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2차원(2D) 그래픽을 사용했으며, 최근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인기 웹툰 및 온라인 게임과의 협업도 적극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도 오는 16일까지 전략 RPG '위저드'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컴투스 허브 등에서 위저드를 내려받아 로그인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최신 노트북 '그램'과 KFC 징거버거세트, 비타 500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게임을 진행해 10, 15, 20 레벨을 달성하거나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법사들의 기나긴 여정을 담은 위저드는 200종 이상의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전략 RPG다. 150여개의 다양한 전투 스테이지가 마련돼 있으며 마을을 통한 자원 생산 및 부대 전력 강화, 해외 유저들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월드와이드 PVP 등 다양한 전략 콘텐츠들이 체계적으로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와라 편의점 포 카카오'는 3일부터 7일까지 편의점 매출 서바이벌 대회 '도전! 와라컵'을 진행한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경영 상태에 따라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 500만원, 준우승자에게 150만원을 지급한다. 와라 편의점 포 카카오는 인기 웹툰 '와라 편의점'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으로 출시 3일만에 애플 앱 스토어 무료 게임 1위, 전체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