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대명리조트와 업무 제휴를 통해 홈페이지 내 신설되는 ‘D. culture-cast(대명 컬처캐스트) 음악관’에서 매월 테마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내 ‘D. culture-cast’ (대명 컬처캐스트) 음악관에서는 2014년부터 매월 이슈가 되는 음악 테마를 선정. 소리바다가 선곡한 플레이리스트 1분 미리 듣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선곡 된 플레이리스트 곡을 모두 다운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30곡’ 이용권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내 소리바다 음악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겨울 시즌 여행객들에게 보다 간편하게 음악을 전달해 줌으로써, 더욱 즐거운 여행길을 만들어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소리바다는 외에도 엠블호텔 킨텍스의 ‘Winter Story package’ 이용 고객에게 1달 무제한 음악 이용권을 100%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소리바다는 대명리조트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음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든 음악을 제공해 주는 Music Delivery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