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은 최근 '비전 포탈'을 모토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뉴얼 오픈한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는 최근 교육에서 부각되고 있는 ‘비전’이라는 내용을 전면에 내세워, 학생과 학부모가 진로와 진학 등 미래의 계획과 이를 위한 실질적 교육 방향 등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메인 컨셉이다.
비전 세션 부각과 접근성을 높인 UI(유저 인터페이스)가 특징으로, 다양한 타깃에 대한 정보 전달과 방향성 제안 등 교육기업으로써의 신뢰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특히 청담러닝은 홈페이지에서 '비전 2020 포럼' 배너를 클릭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다음 달 예정인 포럼 참가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청담러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hungdahmlearning)을 통해, 현재 싱가포르 현지와 카이스트에서 진행중인 '비전 워크샵'을 실시간으로 중계해 학부모들이 자녀의 워크샵 현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게 하였다.
김영화 대표이사는 "이번 비전포탈 오픈은 기존의 우수한 교육컨텐츠에 '비전'이라는 커다란 옷을 입혀 대표 교육기업으로서 새로운 교육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담러닝은 다양한 계층의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우수한 학습컨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궁극적인 자녀 교육의 어드바이저로서의 역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청담러닝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