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맑고 투명한 피부와 눈부신 미소로 인생 최고의 날을 보내고 싶은 것은 모든 예비신부들의 바람이다. 결혼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 및 바쁜 일정으로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여간 신경이 쓰이는 것이 아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단기간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싶은 예비 신부에게 피부 근본요소를 케어해 항노화 효능이 특징인 ‘라비다 파워셀에센스’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독자 개발 성분 ‘파워셀 에센스’를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타입의 에센스로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하얀 드레스보다 더 티없이 맑은 피부를 단기간에 연출하고 싶다면 ‘라비다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를 쓰는 것도 효과적. 코리아나는“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 AㆍCㆍ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혈액순환을 활성화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미백효과와 탄력, 리프팅에 탁월한 ‘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는 야외 촬영 후 자외선에 자극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준다. 코리아나만의 미백 기능성 성분인 천녀목란 함유로 멜라닌 생성, 전이, 축적 3단계를 토탈케어하며 기미, 잡티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색소까지 관리해 준다. 미백 에센스 40ml 한 병이 고농축 함유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며 인삼, 황기 등을 포함한 7가지 한방약재성분인 천정기보단과 용안 성분 함유로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탱탱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턱선까지 마스크 부착이 가능해 노화로 인해 늘어지는 턱살을 V라인으로 올려주는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며 농축 앰플 패치와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의 시너지 효과로 속부터 빛을 발하는 속광(光) 동안피부를 만들어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