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은 학부모 대상 교육 프로그램 ‘프리미엄 엄마사관학교’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엄마사관학교’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교육과 관련된 강의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올 3월부터 운영해 왔다.
이번에는 최고의 강사진과 교육의 최신 트렌드를 담은 강연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엄마사관학교’로 재탄생 됐다.
기업교육 강사이자 컨설턴트, 라이프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강사 김미경 아트스피치 원장이 ‘엄마들이 행복해지는 자녀교육 힐링 타임-당신의 꿈을 켜라’라는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행복한 엄마의 역할과 올바른 자녀교육법을 제시하며 학부모들을 위한 최고의 강의를 들려줄 계획이다.
또한 자기주도학습법의 창안자이자 국내 최고 자기주도학습 전문가로 알려진 정철희 교수가 자기주도학습의 필요성과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이해, 그리고 학부모들이 갖추어야 할 교육 환경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 줄 예정이다.
‘프리미엄 엄마사관학교’는 오는 1월 7일 전주를 시작으로 대전, 대구,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돌며 총 10회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추첨을 통해 ‘마술피리그림책 꼬마’, ‘21세기 웅진학습백과사전’ 등 웅진다책의 유명 전집을 선물로 증정한다.
웅진씽크빅 홈페이지(www.wjthinkbig.com)나 전화 상담(1577-1500)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