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는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의 첫 번째 테스트를 오는 24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쿵푸히어로'는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MMORPG로,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참여자 모집 및 선정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형으로 진행된다.
지난 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쿵푸히어로’는 그 동안 서비스를 위한 제반 준비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게임 시스템 및 다양한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점검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쿵푸히어로’의 테스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http://kf.kr.gameclub.com)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소개 영상과 캐릭터 직업 및 시스템에 대한 소개 등으로 구성해 게임에 참여하는 사용자의 이해를 돕도록 마련됐다.
아울러 ‘쿵푸히어로’는 테스트 참여자의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사용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 ‘스타코인’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쿵푸히어로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쿵푸를 소재로 만든 무협 게임인 만큼 쿵푸 영화를 보았던 추억을 떠올리며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된다.”라며,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