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은행은 26일, 영업점 방문이나 유선전화 이용 없이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인터넷대출 전용 홈페이지(https://loan.daishinbank.co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출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대출시마다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불편함 없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규대출은 물론 추가대출도 가능하며, 고객의 대출현황 등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다. 대출신청을 하기 전에 온라인상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직원으로부터 대출과 관련된 상담도 즉시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출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대신저축은행 블로그에 오픈 축하 댓글을 달고 오픈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음료권을 증정한다.
대출상담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daishin_bank)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성재 대신저축은행 개인금융부장은 “대신저축은행의 온라인 대출신청은 신속성과 편리성은 물론 대출적합성을 높이는 바른 대출을 통하여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온라인상의 대출이지만 고객의 신용과 대출성향을 꼼꼼하게 분석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해나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