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은 개발자와 디자이너, 취업준비생들과의 공감소통을 위한 소셜 캠페인 ‘유캔척(You can 척)’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소셜 캠페인은 공감소통 영상과 인기 개그맨 최효종의 오프라인 강연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2일 1차로 공개된 ‘디자이너편’에 이어 29일에는 ‘취업준비생편’ 공감소통 영상이 공개된다. 다음달 5일에는 마지막 공감소통 영상인 ‘디자이너편’을 통해 개발자와 취업준비생, 디자이너들과 소통할 수 있는 용어와 공감소통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종의 강연은 다음달 14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T타워)에서 진행된다. 일상에서 공감소통을 할 수 있는 노하우와 아이디어 발상법 등을 알려주며, SK플래닛 공식 페이스북에 있는 소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동반자 포함 총 200명을 초대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캐논 DSLR카메라, SK상품권 10만원권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전원태 SK플래닛 마케팅전략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개발자와 취업준비생,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모바일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들과 공감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