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는 25일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튼 살 개선용 기능성 화장품 ‘샤이니라인크림(Shiny Line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샤이니라인크림은 피부가 늘어나면서 생긴 띠와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과 더불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EGF, TGF, FGF 등 37가지 피부 성장인자가 줄기세포 배양액에 들어 있어 주름 개선과 미백 등의 미용에 도움을 준다.
메디포스트는 전문임상기관(P&K피부임상연구센터)에 의뢰해 8주간 21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실시한 결과 피험자 전원에게서 피부결 및 균일도 개선, 피부 탄력 및 수분 함유량 증가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
신제품에 포함된 줄기세포 배양액은 메디포스트의 GMP(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품질적격기준검사를 완료한 것으로, 국제화장품원료집(INCI)에도 정식 등재돼 있다.
아울러 각종 식물성 오일과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 등 천연 추출물 및 스위스산 노브히알, 독일산 세라마이드-3 등 청정 지역의 고급 원료들로 제조됐다. 특히 인공 색소와 향, 화학 보존제 등 인체 유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임산부와 청소년 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메디포스트의 샤이니라인크림은 임산부용(150ml)은 7만 원, 청소년용(100ml은) 4만 2,000원에 판매하며, 제품 구입 및 대리점 개설 문의는 전화(1899-0037) 또는 인터넷(www. pevoniakorea.com)으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