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업체 (주)휴테크산업(www.i-hutech.com)이 안마의자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휴테크는 2015년형 프리미엄 신상품인 ‘휴테크 C7 안마의자‘를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의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최저가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C7 안마의자’는 목과 어깨 부위를 S프레임으로, 등에서 엉덩이를 거쳐 허벅지까지는 L프레임으로 내려오는 안마의자 시스템과 온열기능을 통해 마시지를 제공한다. 또 슬라이딩 기능이 탑재되어 공간걱정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어깨 안마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한다.
강력한 에어셀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감싸는 3D 입체안마형태로 나타나 손으로 안마를 받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4가지 전신 자동프로그램 중 힐링안마는 전신 스트레칭을 제공하고 흔들 안마 기능도 갖추고 있다.
휴테크는 이달 31일까지 무료체험을 한 후 구입하는 이벤트와 프리미엄 안마의자 ‘휴테크 M7’의 단독 초특가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 ‘T7프리미엄’, ‘바디렉스R(HT-7900R)’, ‘바디세븐 플러스(HT-7700)’, ‘리모컨발마사지기’ 등 다른 헬스케어 제품을 병행 판매하는 기획전도 지마켓을 통해 진행 중이다.
휴테크산업은 다양한 안마기기를 판매하는 업체로 최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안마의자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 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