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강은 의치한의예, SKY, POSTECH, KAIST 진학을 목표로 하는 대한민국 최상위권 자연계 학생만을 위한 특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맞춤 특강으로 기획되었다.
‘의치한의예, SKY, POSTECH, KAIST진학 코칭’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자타공인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이 이끄는 자연계 최강라인 정훈구(과탐), 김지혁(과탐·자연계논술), 김동욱(언어), 김찬휘(외국어·입시전략)가 입시·수능·대학별 고사 등의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진학 코칭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30일 오픈하는 특강의 첫 포문은 ‘입시코칭’으로 연다. 외국어강사이자 입시전문가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김찬휘 강사가 의치한의예, SKY, POSTECH, KAIST 등 각 대학별 실제 지원가능 점수를 낱낱이 공개하고 합격전략을 전수한다.
두 번째 특강은 4월 3일 ‘수능코칭’으로, 언어 김동욱 강사가 ‘이과생이 극복해야 할 문학과 비문학’라는 주제로 강의하며, 수리 한석원 강사는 ‘2012 수리 가형 30번, 기하와 벡터 뛰어넘기’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과탐 정훈구 강사는 ‘등급을 가르는 최고난도 문제&과탐영역별 대책’을 공개 할 예정이다. 특강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날인4월 10일에는 ‘대학별 코칭’ 시간으로 자연계 논술 및 과탐 김지혁 강사가 각 대학별 고사를 대비한 논·구술, 면접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 최상위권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비법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최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한 두 문제에서 등수가 갈리기 때문에 보다 더 치밀한 학습전략과 맞춤 입시전략이 필요하다”며 “이번 특강은 의치한의예, SKY, POSTECH, KAIST 를 목표로 하는 자연계 최상위 학생들을 위한 맞춤 코칭 프로그램으로 최상위권 학생들의 부족한 1%를 채워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특강은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사이트에서 수강 할 수 있으며, ‘자연계 최상위권을 위한 PDF 학습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4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질문을 올려준 수험생들에 한해 강사별 1:1 전문 코칭의 기회도 부여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