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철강설비 전문업체인 (주)에이엠씨글로벌(대표 김필규ㆍ사진)은 압연유정제 시스템분야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압연유정제 시스템의 설계에서 제작, 설치, 시운전까지 토털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동안 포스코건설, 풍산특수금속, 동국산업 등에 공급,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시장 매출도 뚜렷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2004년 대만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터키 등 세계 9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압연유정제 시스템은 필수 압연설비로서 스테인레스, 저탄소강, 동과 구리합금용 압연에 사용된다. 이 회사의 압연유정제 시스템은 품질과 기술력에서 세계적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지보수비용이 적게 들고 압축공정을 이용한 주기적 역세공정으로 깨끗하게 유지된다.
특히 3차에 걸친 침전으로 농축된 오일을 슬러지와 사용 가능한 오일로 최대한 분리 회수, 불필요한 오일손실을 방지한다. 정밀하게 설계돼 오일의 역류 없이 연속적인 여과도 가능하다. 또 드라이닝 시스템으로 재생여과기의 필터 수명이 기존보다 길고 여과 효율이 뛰어나다.
에이엠씨글로벌은 한발 앞선 고객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객사가 요청하기 전에 먼저 불만은 해결하는 BS(Before Service)을 지향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와 기존 설비의 문제점을 설계에 적극 반영하고 있는 것.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조작이 간단하고 고장이 없는 설비를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에이엠씨글로벌의 또 하나의 경쟁력은 젊은 인재들이다. 의욕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젊은 인재들을 중심으로 품질혁신활동을 펼쳐왔다. 작업 환경 개선과 최첨단 생산라인을 구축에도 적극 투자하고 있다. ISO 9001 인증, 이노비즈 인증, 벤처기업 인정 등을 받았다.
김 대표는 "철강산업 침체를 품질혁신으로 극복하고 있다"며 "에이엠씨글로벌의 압연용주변설비를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