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연령이나 장애 등에 상관 없이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는 물론, 각종 부가서비스 사이트를 개편, 웹 접근성 우수 사이트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 해 7월에도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웹 접근성 우수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개편한 신한카드 홈페이지는 고객 문의가 많은 내용을 정리한 ‘궁금한 신용카드 업무처리 안내’, 카드 혜택이나 제휴서비스 변경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 변경안내 게시판’과 함께 금융사고 예방이나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안내 게시판을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홈페이지 메뉴도 카드 안내와 포인트, 이벤트, 금융상품, 쇼핑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9개 영역으로 분류해 배치했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명세서 조회, 이용 내역 조회, 회원 정보 변경 등 12개의 주요 메뉴를 우측 상단에 일목요연하게 구성했다.
신한카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고 신한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페이스북 친구를 대상으로 ‘나만의 트렌드 코드’를 확인하고 신한카드 페이스북에 ‘My Code’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