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 숨은 진주 찾고 싶다면
■ 부동산클리닉 (오후 1시)
부동산과 관련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하는 시간. 서울경제TV 부동산 전문 상담 프로그램 '부동산클리닉'이 오늘 오후 1시 방송된다.
서울경제TV 박미라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부동산클리닉 첫 시간에서는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 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한다. 오늘은 부동산이마트연구소 이정찬 대표가 자신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이 대표는 부동산 시장의 최신 이슈들을 쉽게 풀어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결한다. 다음 코너는 시청자와의 상담을 통해 부동산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이다.
투자하고 싶은 지역이나 매물, 시청자가 보유하고 있는 매물 투자처와 보유 여부, 지역 전망 등 부동산에 관련된 고민을 전화와 무료 문자로 신청 받아 발빠르게 상담해준다. 부동산에 관련된 고민이 있다면 매물명(지번)과 면적, 투자 금액, 목적 등을 자세히 적어 02-778-9494또는 013-3366-0119(무료 문자)를 통해 보내면 실력 있는 전문가들의 명쾌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증시 전문가와 투자 맥 짚기
■ 대박플러스 시즌2 (오후 10시)
'아는 만큼 보인다'. 서울경제TV 명품 주식강의 '대박플러스 시즌2'로 주식 시장을 더 폭넓게 이해한다. 서울경제TV 대표 전문가들의 투자 기법 강의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친절한 상담까지 오후 7시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수익률이 올라간다. 기본으로 돌아가면 수익률이 보인다. 특별 초빙된 전문가들이 주식시장의 맥락을 포착해 명쾌하고 유쾌한 투자 해설을 풀어낸다. 대박플러스 시즌2는 매 요일 각기 다른 투자 전문가가 출연해 개미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투자 전략과 시장 정보를 공개한다. 서울경제TV 대표 멘토 정재훈 멘토가 직접 시청자들의 고민을 듣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오로지 '개미 투자자'를 위한 성공 투자 기법과 공략주 공개, 종목 상담까지 스튜디오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 5명의 멘토가 전하는 기법과 공략주로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끌어 올린다. 종목상담을 원하는 투자자는 02-3153-2611~2로 전화하거나 013-3366-0110으로 문자를 보내면 정재훈 멘토와 함께 종목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