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업체 ㈜누보리노코리아(대표 김병헌)가 포춘코리아의 ‘고객행복브랜드대상’에서 유아용품 힙시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누보리노는 지난해 아기띠와 몸체를 하나로 해결하고 신생아 허리 보정 및 다리 보정을 할 수 있는 힙시트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북아메리카 인디언 풍을 반영한 디자인과 실제 착용자가 날씬해 보이도록 착시효과를 주는 다이어트 라인인 슬림 힙시트. 유럽풍의 베이직 스타일로 간결하며 깨끗한 느낌의 디자인을 잘 살리면서 아기띠와 힙시트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3 in 1’ 제품 액티브 힙시트 캐리어 등도 주목을 받고 있다.
포춘코리아가 선정한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은 고객에게 감동과 유용한 가치를 선사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브랜드 경영전략, 브랜드 경영활동, 브랜드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전문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2014년에는 총 30개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누보리보는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수상 기념으로 힙시트와 워머 구매시 오가닉 보행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간은 2일부터 내달 17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nuvolin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