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수가 전하는 업종별 대응법
■ 주식잔소리 (오전 11시)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잔소리'. 이제 서울경제 TV에서도 '주식 잔소리'로 투자자들의 수익을 키워준다. 정재훈 센플러스 멘토와 함께 주식 잔소리를 통해 종목 상담도 받고 수익률을 점검한다.
보유 종목의 수익률이 신통치 않거나 시황에 대한 감을 못 잡겠다면 정 멘토와 함께 문제를 해결해보자. 오전 11시부터 30분 동안 실시간 종목 상담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주식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직언직설'로 유명한 정 멘토가 투자한 기업에 대한 올바른 정보는 물론 재무제표 확인 방법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분석한다. 주식 투자를 막 시작한 입문자에게는 시황을 기초한 업종별 대응법, 대형주에서 코스닥 소형주 분석 방법까지 차별화된 접근 전략도 배울 수 있다.
시황에 대한 궁금증이 있거나 종목 상담이 필요하다면 매일 전화 신청 02-3153-2613 혹은 013-3366-0110으로 보유 종목명·매수가·비중을 남기면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 이 방송은 서울경제 TV홈페이지(www.sentv.co.kr)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최신 산업이슈 놓치지 않으려면
■ 수익을 말하다 - 예병군의 예각병법
서울경제 TV가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 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 예병군의 예각병법'이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지금까지 '수익을 말하다 - 예각병법'에선 기업들의 사물인터넷 등 최신 산업 이슈와 기업 지배구조 등 기업 이슈와 관련해 기존 패러다임을 뒤집는 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분석하고 접근했다.
오늘 강의에서는 새롭게 뜨고 있는 여러 산업 분야에서 우리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종목들을 알아본다. 아울러 시청자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예병군 센플러스 멘토의 주식 분석을 다양한 이슈와 함께 접목해 배우는 시간도 가진다. 예 멘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시장 분석 방법을 전수받고, 각종 시장 변수에 따른 다음 주 증시 모습도 미리 알아보고 대응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
오늘 강의를 통해 최신 산업 이슈를 체크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그램과 대한 궁금한 사항은 센 플러스 홈페이지(http://plus.sentv.co.kr)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