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안타증권(003470)은 보유 중인 주식이나 자금을 이전하는 고객과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유레카! 유안타!’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다른 금융회사에 보유 중인 주식을 유안타증권으로 옮긴 후 주식거래를 한 고객이거나 타사에 예치한 예금 또는 현금을 유안타증권으로 옮긴 고객에게는 이전 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1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신청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중국주식 투자 입문도서 ‘한 번 사두면 수백 배로 돌아올 중국 시진핑 기업 이야기(유안타증권 PB 유진경, 박세진 공저)’를 증정한다.
또 유안타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신규로 계좌개설한 고객에게는 유안타 행운 즉석복권을 증정하고, 해당 복권을 통해 축하금 1만원과 유안타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호호(好好)블록 저금통’을 제공한다.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유레카’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했을 때의 기쁨을 나타내는 감탄사인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유안타증권을 통해 투자의 해법을 찾음으로써 자산 증식과 수익 향상의 기회를 얻길 바라는 염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