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지난 2일 카드 우수고객 140명을 초청해 전북 정읍 내장산으로 떠나는 열차여행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농협카드가 올해 상반기‘천년 고도 경주 문화탐방 여행’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열차여행인 이번 행사에는 응모 기간 동안 총 1,300여명이 신청했을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이번 열차여행 참여자들은 내장산 단풍구경 이후 정읍 산외한우마을을 방문해 농축산 현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지역농가와 연계한 체험행사를 통해 도시와 농촌의 교류 기회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카드는 생활문화 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에서 빅3(Big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채움스케치 홈페이지(www.cheumsketch.co.kr)에서 11월 말까지 고객이 받고 싶은 선물을 1일 1회 직접 선택,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4(1명), 백화점상품권(1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10명), 뚜레쥬르 1만원 이용권(100명), SPC해피콘(100명) 등 총 221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채움스케치 홈페이지에서 오리엔탈리안, 이옥녀팥집 30%~50%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농협카드(채움)로 결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채움스케치 다이닝 데이’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에게 골프공 1더즌과 데니스 파우치를 제공하는‘골프서비스 이용 고객대상 선물 팡팡 이벤트’도 11월말까지 함께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