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탑걸’은 게임빌이 미국 글로벌 게임사인 크라우드스타와 손잡고 서비스하는 알파걸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앞서 애플 미국 앱스토어 RPGㆍ시뮬레이션 장르에서 1위를 차지하고, 출시 10일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라서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패션 게임이다.
엑스트라 모델, 카탈로그 모델, 패셔니스타까지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고, 쇼핑할 땐 스마트 우먼으로서 자신만의 완벽한 스타일을 뽐낼 다양한의상을 선택하고, 데이트를 할 땐 재치와 애교로 차도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등 현대 도시 여성들의 꿈과스타일, 심리를 현실감 있게 담아낸 수작이다.
‘펀치히어로’와 ‘프리킥배틀’은 코코소프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스포츠 게임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게임들이다. ‘펀치히어로’는 특유의 그래픽 연출 효과가 탁월하고, 긴장감 속에서 맛보는 카운터 펀치의 짜릿한 쾌감이 일품인 3D 복싱게임으로, 한국ㆍ프랑스ㆍ싱가폴ㆍ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 20여개 국가에서 스포츠, RPG 장르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싱가폴ㆍ한국ㆍ일본의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강펀치를 날린 게임이다. ‘프리킥배틀’은 다양한 상황의 프리킥을 성공시켜 골을 넣는 게임으로, Unity 3D 엔진을 활용한 풀 3D 그래픽 디자인이 특장점이다. 특히 실시간 온라인 대전 플레이로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경쟁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