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for Kakao’가 오는 24일, 여름 방학과 휴가 철을 앞두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다.
지난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윈드러너 for Kakao’는 역대 최단 기간 천만 다운로드 돌파 등 각종 흥행 기록들을 작성해왔고, 이후 일본과 중국 시장에 진출해 매출 및 인기 순위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해외에서도 활약하는 국가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성장했다.
시즌2 ‘새로운 여정’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을 비롯해 색다른 재미가 가득한 양질의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일부터 5일간 게임 실행 후 표시되는 공지 사항을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UI(User Interface) 개선 작업을 진행함으로써 이용자 편의성도 한층 강화한다.
위메이드 측은 “1,000만 이용자들의 사랑과 함께 성장해온 ‘윈드러너 for Kakao’가 여름을 맞아 보다 풍성한 재미를 선물하고자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