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패키지는 부엌, 욕실, 창호 등 각각의 제품을 고르는 대신 한샘이 제안하는 스타일 패키지를 고르기만 하면 패키지로 집을 새단장해주는 서비스다. 스타일 패키지는 깔끔한 느낌의 ‘심플 모던(Simple Modern)’, 연한 나무색을 주로 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내추럴 모던(Natural Modern)’, 강렬한 포인트 색상을 적절히 사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어반 모던(Urban Modern)’ 등 세 가지다. 각각의 스타일은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했다. 한샘은 ‘스타일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다음달 말까지 한샘ik 닷컴을 통해 스타일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제세공과금 고객 부담)을 증정한다.
리모델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삼성카드와 제휴, 3,000만원까지 6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도 도입했다. 특히 다음달 31일까지 1,000만원 이상 할부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소득수준이 높아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며 “고객들이 시간과 비용을 아끼며 집을 새단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