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정색과 흰색 2가지 색의 단조로운 구성이었던 모나미 볼펜이 변신을 꾀하고 있다.
모나미가 톡톡 튀는 아트 패턴과 다양한 잉크 컬러가 돋보이는 ‘153스틱팝(POP)’ 10종과 ‘153카툰(CARTOON)’ 12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153 시리즈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제품이다. 153 스틱팝은 볼펜 전체에 도트와 스트라이프 무늬 등 팝아트적인 패턴이 들어갔다. 뚜껑을 여닫는 캡타입으로 제작됐으며 볼펜 무늬와 동일한 10가지 잉크 컬러로 구성됐다.
153 카툰은 생동감 있고 트렌디한 전체 무늬가 눈에 띈다. 각각 다른 12가지의 만화 패턴으로 디자인됐으며 볼펜머리를 누르면 심이 나오는 노크 타입의 볼펜이다. 형광 컬러 2색을 포함해 전체 무늬 색과 같은 총 12가지 잉크 컬러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선명하고 깔끔한 0.5mm필기선을 채택해 교과서, 노트 필기에 적합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새롭게 추가된 2종의 형광 잉크 컬러는 내용 강조와 꾸미기에 유용해 필기가 많은 학생뿐만 아니라 다이어리 등을 꾸미기 좋아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각 제품의 가격은 500원이며 전국 문구 판매점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모나미몰 (www.monami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