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코가 전개하는 아동복브랜드 컬리수(CURLYSUE)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28일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I는 유러피안 클래식의 정통성과 현대적 트랜드를 결합한 가치가 실리도록 디자인했고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컨셉트의 의상을 대표할 수 있는 심플한 이미지의 심볼이 추가되었다. 컬리수 브랜드는 꼬마신사와 꼬마숙녀 캐릭터의 심볼 캐릭터가 유럽의 전통적인 역사를 습득하고 문화와 예술을 향유하면서 성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활용해 향후 패션그래픽 이미지로 형상화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BI 리뉴얼 기념으로 25일부터 2월3일까지(10일간) 컬리수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urlysue) 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에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컬리수쿠션, 모자, 귀마개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드림스코는 2012년 12월기준 국내 대형마트와 로드점에 195개, 중국 상하이를 중심으로 7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최근 광주신창점, 남양주삼패점을 신규 BI를 적용해 오픈했다.
한편, 드림스코는 PPL을 통한 컬리수 아동복의 TV방송 노출과 페이스북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마케팅에 주력한다. SBS ‘붕어빵’, MBC ‘일밤 아빠어디가?’, KBS1 ‘힘내요 미스터 김’등 방송3사의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등을 통해 자사상품을 적극적으로 노출하고 있으며, 최근 온라인 소셜네트워크 채널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시작, 컬리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ovecurlysue)를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