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제주항공 가정의 달 소비자이벤트는 출발일과 상관없이 5월2일부터 20일 사이에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com) 가정의 달 이벤트 창에서 어버이날, 어린이날, 성년의날 중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해 본인의 이름과 예약번호, 이메일 받을 사람의 이름과 메일주소, 메시지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응모한 모든 고객의 메시지는 제주항공이 이메일카드 형식으로 전달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FUN 카드를 선택하면 서울랜드 3인 자유이용권(10명), 색칠놀이 밑그림, 5색 색연필, 제주항공 어린이기념품 등이 들어있는 JJ기프트팩(30명)를 ▦어버이날 THANKS 카드를 선택하면 서울 강남구 소재 비에비스 나무병원 2인 건강검진권(5명), 경기도 이천 소재 테르메덴 온천스파 2인이용권(30명)를 ▦성년의 날 HAPPY 카드를 선택하면 케라시스 샴푸 기프트세트(10명), 에뛰드하우스 럭키백(30명)을 증정한다.
또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4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김포공항 2층 제주항공 카운터 앞에서 객실승무원들이 어린이에게 페이스페인팅을 해주며 어린이날인 오는 5월 5일 오전 11시15분 김포발 제주행 7C109편에서는 백설공주와 슈퍼맨, 스파이더맨, 배트맨 복장을 한 남녀승무원들이 어린이 승객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게임을 통해 선물을 준다. 어버이날인 5월8일 오전 11시 15분 김포발 제주행 7C109편에서는 반짝이 의상을 입은 승무원이 조용필 노래를 부르는 등 승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