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추석 선물을 미리 대량으로 구매하는 구매자들을 위해 ‘추석선수(秋夕先受: 추석에 미리 받자)’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추석선수’ 기획전은 식품, 생활주방 선물세트, 한복 등 700여개의 상품을 1만원 이하의 알뜰상품부터 5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과 ‘기분좋은 플러스딜’이 특징이다.
대량구매 상품에 한해 ▲50만원 이상 구매 시 3%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 ▲500만원 이상 구매 시 7%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를 최대한도 없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기간 내 해당딜에 대한 누적 금액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이다. 포인트는 9월11일에 일괄 적립된다.
‘기분좋은 플러스딜’은 한우, 김, 사과,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30여개 제품을 1+1, 4+1, 7+1, 9+1 과 같은 +1 상품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게 추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정백운 위메프 운영기획팀장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쉽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만을 모아 준비했다”며 “특히 1만원 이하의 선물은 부담 없는 가격에도 알뜰한 구성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추석이 다가오면서 더욱 더 다양한 제품군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50만원 이상 대량구매 시 고객센터를 통해 다중 배송 주문이 가능하며, 배송지가 동일할 경우에는 사이트 내 주문이 가능하다. 대량구매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