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겨울 신메뉴 ‘트위스터 프레즐’을 출시하고 11월 한 달 동안 매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트위스터 프레즐은 꽈배기처럼 꼬인 프레즐 빵 안에 밤과 팥을 토핑해 달콤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탐앤탐스의 ‘트위스터 프레즐 잭팟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트위스터 프레즐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그 다음주에 당첨자 100명을 선정한다. 1명에게는 디지털카메라를, 99명에게는 트위스터 프레즐을 각각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트위스터 프레즐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고객 1명에게는 일본 나가사키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트위스터 프레즐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4일, 21일, 28일에 각각 디지털 카메라와 트위스터 프레즐 당첨자를 개별 안내하며 28일에는 나가사키 항공권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탐앤탐스 페이스북과 네이버카페에서는 ‘응답하라 트위스터’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트위스터 프레즐과 닮은꼴 인증샷과 시식 후기를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화장품, 공연 초대권, 아메리카노, 트위스터 프레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