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비타민하우스는 올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5종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비타민하우스의 '힘찬관절'은 100세 시대를 맞아 관절 건강에 걱정이 많은 중장년을 위한 제품이다. 손과 무릎 관절의 건강에 효능이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함유한 제품으로 건강한 관절과 연골을 위한 체계적인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순도 95%의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에 단백질분해효소인 세라자임스 100㎎, V-GFE 곡물발효효소Ⅱ 200㎎을 함유해 풍부한 양의 효소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베타글루칸'은 베타글루칸과 아연으로 구성해 간 건강과 면역 활성화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고품질의 효모가 함유되어 활력있는 삶을 만들고 영양균형을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을 넣지 않았다는 점도 특징이다.
프리미엄 비타민 '컴플리트 맨'과 '컴플리트 우먼'은 각각 남성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엄선했다. 주원료인 12종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부원료인 복합효소, 효모로 기능성분과 부원료를 모두 만족시키는 설계에 집중했다. 남성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하루 2정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하도록 했다.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원료 12가지가 함유돼 효도 선물로도 인기다. 이 밖에 '백년백세효모'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효모 제품으로 활력을 원하는 중장년층에게 영양을 보충해주고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제공해 준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원물을 그대로 정제해 성장기 어린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