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일본지수선물(OSE Mini Nikkei225)과 미국지수선물(Mini S&P, Mini Nasdaq, Mini Dow) 4가지 종목에 한해 진행되며, 해외선물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기간 중 10계약, 100계약, 1000계약의 거래량이 누적될 때마다 각각 2만원, 10만원,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규고객에게는 해당 품목 중 하나를 1건 이상 거래하면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단, 신규고객은 국민은행에서 계좌개설을 한 고객에 한한다.
KB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전세계 시장의 변동성으로 미국과 일본의 지수선물 상품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국내 지수선물 보다 많은 거래량을 보이고 있는 OSE Mini Nikkei255의 경우 증거금 50만원 가량으로 1계약을 거래할 수 있고 미국 지수선물은 300~400만원 정도로 1계약을 거래할 수 있어 국내 지수선물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글로벌전략영업팀으로부터 1:1매칭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지역에 관계없이 신청 고객이 있는 곳으로 글로벌전략영업팀 직원이 찾아가 다양한 해외선물 매매기법을 소개하고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글로벌전략영업팀(02-3777-9099)으로 연락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