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www.gamevil.com)은 유명 퍼즐 게임인 ‘언블록미(UNBLOCK ME)’를 구글 한국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언블록미’는 게임빌이 태국의 KIRAGAMES와 손잡고 선보이는 게임으로, 출시 후 글로벌 오픈 마켓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초간단 두뇌 계발 퍼즐 게임이다. 특히 지금도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 장르순위에서 상위에 랭크 중인 가운데, 게임빌이 한국 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나선 것이라 주목된다.
이게임은 뒤죽박죽 얽혀 있는 블록을 옮겨 붉은 블록을 밖으로 빼내는 게임이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4단계의 맞춤형 레벨에 4,200여 개의 다양한 퍼즐이 제공되며, 블록을 움직이는 회수에 따라 점수가 매겨지는 ‘챌린지 모드’와 시간이나 블록 이동수에 상관없이 편하게 클리어하는‘릴랙스 모드’가 있다. 국내 스마트폰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는 ‘머리를 최대한 활용하게 만드는 게임’, ‘도전욕을 자극하는 게임’,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쉬운 게임’이라는 호평이 이어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자사 주요 글로벌 히트작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애플 iOS 진영과 더불어 구글 안드로이드 진영에서도 인기를 확대해 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