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디포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비행소녀 for Kakao>를 3일 출시했다.
<비행소녀 for Kakao>는 동화풍의 개성 넘치는 마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슬아슬 스릴 만점의 횡스크롤 슈팅게임으로, ▲스릴 만점의 손맛 ▲화려한 에니메이션을 자랑하는 전세 역전 필살기 ‘변신’ ▲ 공략의 맛을 살린 보스전 등이 특징이다.
또 왼손 및 오른손 사용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해 게임의 진행 방향을 버튼 하나로 바꿀 수 있는 ‘반전 모드’를 제공하는 한편, 게임 캐릭터 ‘아리’로 잘 알려진 유명 성우 이용신의 음성과 TV CF ‘비비디 바비디 부’로 잘 알려진 음악감독 이주현의 배경 음악이 어우러져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위메이드는 <비행소녀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12월 16일 까지 게임 내 행운 카드 뽑기를 통해 응모권을 모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백과 문화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비행슈팅 <비행소녀 for Kakao>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비행소녀> 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노현섭 기자 hit812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