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사진)은 피부에 비타민을 급속 충전할 수 있는 수면팩이다.
이 제품은 10가지 비타민과 비타민나무열매무추출물이 각각 10%씩 함유돼 피부의 안색을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E 캡슐은 한번 바르기 시작하면 톡 터지며 눈 녹듯이 피부에 스며드는 게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24시간 보습 지속과 브라이트닝, 눈가 주름 깊이 개선, 기미와 잡티 완화 등 총 7가지 항목에서 4주 후 피부 개선 효과를 공인 받았다. 바르는 타입의 수면팩이라 사용법 역시 간단하다. 세안 후 토너와 에멀전을 사용한 뒤 크림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내 피부에 펴 바르기만 하면 된다. 사용 후 별도의 씻는 과정도 필요 없다. 작년 12월 홈쇼핑 론칭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경록 아미코스메틱 대표는 "밤에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노폐물이 쉽게 배출되고 영양분 흡수 속도도 빨라진다는 점에 착안해 슬리핑 팩을 개발했다"며 "BRTC라인은 현대인의 민감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라벤더, 카모마일, 수레국화, 보리지 등 파란 꽃으로부터 개발한 특허성분을 모든 제품에 포함시켜 예민한 피부의 고객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물성 특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