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홈시스는 오는 2월 27일까지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 감사선물 대잔치’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감사선물 대잔치는 귀뚜라미보일러 온수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세탁용 커버 ‘원 플러스 원’ 행사와 보관용 가방을 추가로 증정한다. 귀뚜라미보일러 세탁용 커버는 고급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번 행사를 통해 2장의 세탁용 커버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교체해 사용하도록 했다.
또한 추가로 증정되는 보관용 가방은 온수매트 사용 후 보관할 때 편리하게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300여개의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며,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귀뚜라미보일러 명품 온수매트 ‘따솜’ 시리즈는 건강한 잠자리를 위해 개인의 수면 시간(4.5시간/6시간/7.5시간/9시간)을 고려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수면 중 가장 쾌적하게 느끼는 평균 온도 33℃를 유지하고, 기상 2시간 전부터 서서히 온도를 36℃로 상승시켜 따뜻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50년간 축적된 보일러 기술력을 집약시켜 온수매트용 초소형 전기보일러를 개발하고, 파이프 온돌 기술을 계승 발전시켜 유연성이 좋은 특수 파이프를 적용해 지난 2011년도에 온수매트를 첫 출시하고 명품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