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유니클로 여름 세일은 궁극의 쾌적함을 자랑하는 이너웨어 에어리즘 브라탑을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 및 소재를 선보이는 폴로 셔츠와 하프 팬츠 등 산뜻하고 스타일리쉬한 여름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뉴욕의 유명 디자이너 마이클 바스티안(Michael Bastian) 콜라보레이션을 포함, 풍부한 컬러와 디자인의 폴로셔츠와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 주는 브라탑 컬렉션(에어리즘 브라탑, 코튼탱크탑) 모두 할인가 1만9,900원에 판매된다. 또한 특유의 광택과 매끄러운 감촉이 특징인 고품질 소재 수피마(Supima) 코튼을 사용한 프리미엄 코튼 티셔츠 2장 세트가 1만 9,900원(정가 1장 1만 4,900원)에 판매된다.
가볍고 시원한 남녀 여름팬츠 컬렉션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에 다리라인을 깔끔하게 연출해 주는 크롭팬츠와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연출해 주는 레깅스팬츠, 시원한 착용감의 리넨블렌드하프팬츠는 1만9,900원에, 여름용 라이트데님스트레이트진은 기존가 4만9,900원에서 대폭 할인된 29,900원에 판매된다.
‘유니클로 2013 여름맞이 특별 세일’의 모든 아이템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 (www.uniqlo.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