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는 국내 최초의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이경영 박사와 공동 연구한 신제품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을 선보였다.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의 개발자인 이경영 박사는 강남에서 20년 동안 다이어트 센터를 운영하며 유명세를 얻고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래머다.
이 박사는 서울대 재학 시절 34kg를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건강과 자신감을 찾은 장본인이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오랜 연구를 해 왔다.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은 이 박사의 연구에 비타민하우스의 기술력이 더해져 만들어졌다.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은 체계적이고 균형적인 영양학 다이어트 제품이다. 다이어트 비타민매직의 주 성분은 체내 에너지 대사를 향상시키는 비타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 지방 축적을 예방하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 다이어트 후에 생길 수 있는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항산화영양소,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효과가 있는 홍경천 추출물 등 17가지 성분이다. 그
이외에도 유기농과일, 유기농야채, 유기농씨리얼 등을 함께 담아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는 것을 예방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http://www.vitamin-house.com)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vitaminpower)를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아이프로슈머(http://www.iprosumer.co.kr)와 T월드(www.tworld.co.kr)에서 체험단을 모집해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 체험팩을 증정한다.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은 비타민하우스 쇼핑몰(http://www.vitaminhouse.net)과 CJ, 현대, GS, 롯데, 농수산 등 주요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하루에 2번씩, 한번에 3정씩 물과함께 섭취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