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가 결혼 준비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웨딩(Private Weddin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SK카드는 지난해 오픈한 ‘하나SK카드 웨딩 컨시어지(Concierge)’를 통해 예식, 스튜디오, 예물, 허니문 등 웨딩 관련 할인에서 웨딩론까지 ‘토탈(Total) 웨딩 서비스’를 연중 제공하며 결혼 이벤트와 쿠폰 서비스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하나SK카드 웨딩 컨시어지는 12월31일까지 웨딩홀 무료 투어서비스와 웨딩홀 계약 시 대관료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식사 최대 10% 할인과 현악 3중주 연주, 생화 포토테이블 장식, DVD촬영 등 특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1월 말까지 청담동 하나SK카드 웨딩센터를 방문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연미향폐백 30% 할인과 22만원 상당의 혼주 메이크업(1인) 서비스 및 꽃 예단 편지지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나SK카드 전 고객은 한복 특가 구입과 수입 명품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에 참석할 수도 있다. 다음달 17일까지 하나SK카드 웨딩 홈페이지(wedding.realwed.co.kr)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한편 본인 및 자녀 결혼 준비 등으로 목돈이 필요한 고객들은 하나SK카드 웨딩론을 이용할 수 있다. 최저 금리 연 6.9%로 제공되며 최장 3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웨딩 컨시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담전화(02-518-5112)와 하나SK카드 웨딩센터, 웨딩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