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인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에서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대비한 라이브 특강과 당일 시험 분석 라이브 좌담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 달 5일 치러지는 6월 평가원 시험은 수능 점수를 미리 예측하여 정시∙수시 중 유리한 전형을 판단하고 전략을 세우는 토대가 되기 때문에, 수험생에게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이를 철저히 대비하기 위해 디지털대성에서는 13일간 라이브 특강을 실시한다. 또한 시험을 치른 당일에는 6월 모평에 대한 분석을 주제로 온라인 라이브 좌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6평대비 필살기 라이브 특강’은 5월 20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일 밤 10시 30분 실시된다. 국어 김동욱,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과학탐구 김철준을 비롯한 13명의 스타강사가 릴레이로 6월 모의평가에서 등급을 가르는 핵심 포인트를 강연한다. 특히 사회탐구는 EBS 압축 수능특강이 서비스 된다.
시험 당일인 5일 밤 9시 30분에는 3개 사이트에서 ‘6월 평가원 분석 라이브 좌담회’가 진행된다. 각 과목별 6월 모평 및 2014 출제전망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성마이맥과 티치미는 국영수 김동욱, 한석원, 이명학, 과탐(김철준 등)을, 비상에듀에서는 국영수 박담, 이지민, 전준홍, 사탐(강민성 등) 분석을 진행한다.
라이브 특강 및 좌담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