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 재고관리 방법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ERP를 통한 기업의 재고관리 혁신 방안과 시장 경쟁력 활용 방안을 다룰 예정이다.
또 ERP 솔루션인 Microsoft Dynamics NAV의 특화 기능들과 이를 도입한 기업들의 혁신적인 재고 관리 사례도 소개하고 재고 조달 계획에서 통제, 평가까지 전체 재고관리 프로세스도 진행한다.
텍투라코리아는 Microsoft Dynamics NAV가 부서별 업무 프로세스 지원은 물론 기업 내 업무 통합을 통한 비즈니스 가시성 확보와 의사결정 제어에 특히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현철 지사장은 “기업은 Microsoft Dynamics NAV를 적용함으로써 효율적인 생산주문 관리, 적정재고 관리, 공급 및 생산 계획 관리와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구체적인 강연 내용은 Dynamics NAV Overview, 조립 및 세트 상품 관리 프로세스, 제조 관리 프로세스, 안전재고 관리 프로세스, 분석 보고서(JET Report) 등이다.
한편 텍투라 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업무혁신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세미나를 시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세미나 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월에 시행되는 온라인 세미나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등록도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등록한 후 설문에 참여하면 CGV 영화 예매권 2매와 팝콘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