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는 LG CNS와 함께 LG디스플레이의 통합인증체계 고도화 사업 수주해 구축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 통합인증체계 고도화 사업은 표준화된 인증체계를 도입해 높은 보안 수준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의 정보자산을 손쉽게 관리하기 위한 것이다.
SGA의 한 관계자는 “올해 보안시스템 시장의 화두가 계정ㆍ권한관리(IAM)ㆍ통합인증(SSO) 구축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사업을 기반으로 올해 보안시스템(SI) 사업에서만 200억원의 매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SGA는 앞으로 기업고객 사용자를 위한 IAMㆍSSO 사업에 적극 진출해 수익성 확대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는 클라우드와 모바일 분야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가 속속 등장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공공 사업 수주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관련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기원 SGA 통합보안 시스템 사업부문 부사장은 “이번 사업은 대기업인 LG CNS와 보안기업인 SGA가 상생 협력해 성공적으로 구축 완료한 최초의 사업”이라며 “이번 사업을 초석으로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LG그룹을 비롯한 대기업과 금융ㆍ공공기관의 IAMㆍSSO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