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의 카 인포테인먼트 브랜드 런즈(Runz)는 말이 통하는 프리미엄 AVN ‘FS2 VOICE’의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왕의 귀환을 알려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니 3D 보이스 음성 인식 기능과 스마트폰 연동기능 등이 탑재된 런즈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AVN ‘FS2 VOICE’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 방법은 런즈 홈페이지(www.runz.co.kr)에 방문하여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자동차, 여행, 캠핑 등 각종 동호회 및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런즈 페이스북, 카페, 동호회 및 블로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등에 당첨된 1명에게는 지난 3월 출시된 최신형 블랙박스 ‘런즈뷰 RV3000’이 증정되며, 2등 1명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 3등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제이씨현시스템의 CI사업본부장 이정현 전무는 “신제품 FS2 VOICE는 5년 연속 AVN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런즈가 자신 있게 내놓은 제품”이라며 “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완성도를 높인 런즈의 최신형 AVN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출시된 런즈 ‘FS2 VOICE’는 국내 최대 수치인 200만 단어를 인식하는 지니 3D VOICE를 사용했으며 아이폰 ‘시리(Siri)’에 적용된 뉘앙스 사(社)의 음성인식 엔진을 채택했다. 특히 목적지 검색에서 안내까지의 음성인식 단계를 줄인 원샷 기능을 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스마트폰 연동 기능인 ‘APP Link’ 기능을 탑재 하였으며 야마하의 최신 음장 칩을 통해 오디오의 음질을 향상 시켰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런즈 공식 홈페이지 (www.r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