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간 국내 웨딩문화를 선도해온 웨딩업계 브랜드 파워 1위 아이웨딩 브랜드플러스(이하 iBrand+)에서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브랜드 플러스’ 특별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플러스’ 특별기획전에서는 500만원 상당의 웨딩컬렉션 패키지를 최저가 입찰방식으로 진행되는 행운의 웨딩 경매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500만원 상당의 명품 웨딩 브랜드를 10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최저가 입찰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제공되는 500만원 상당 명품 웨딩 컬렉션 상품의 브랜드는 연정훈-한가인 커플은 물론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한 웨딩스튜디오 타라 스튜디오와 프로노비아스, 베라왕 등 스페인, 미국 등 최고의 수입 드레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수입드레스의 선두주자 에스메랄다와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에이바이봄(A. BY BOM)이 포함되어 있다.
iBrand+의 웨딩 경매 이벤트는 아이웨딩 iBrand+ 홈페이지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되지 않은 최저 입찰가를 제시하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행운의 웨딩 경매 이벤트의 주인공은 오는 5월 2일 아이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HIT 웨딩컬렉션 이용 시 최대 40만원의 할인혜택 또는 4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아이웨딩이 엄선한 BEST 웨딩홀 2곳 이상 방문상담 시 25만원 상당의 한샘 2인 홈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달팡 베스트 살롱 라미엔느에서는 아이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웨딩 트리트먼트 1회 50% 할인, 한복, 예물 최대 30% 할인, 예복 최대 15% 할인혜택과 가장 인기 있는 허니문 지역인 발리, 동남아, 하와이 등 지역별 푸짐한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iBrand+에는 2wice, S스튜디오, 거울과창, 그리다, 그랑, 나다, 디마쥬, 라망, 루나, 스파지오, 어반, 올제, 포에버마인, 타라스튜디오 등 유명 웨딩스튜디오와 드레스 세이황재복, 에스메랄다, 정소연웨딩루이즈, 채수아웨딩이 참여하고 있다. 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웨딩 헤어메이크업 노주원헤어그라프, 에이바이봄(A. BY BOM) 등이 참여한다.
비단빔, 숙현한복, 황금침선 등 유명 한복과 예물 플래티넘 주얼리 블루머, 라비토 외에 예복 로드앤테일러, ㈜허니문여행사, 뷰티케어 라미엔느도 iBrand+에 참여하고 있다.
아이웨딩 iBrand+ HIT 상품 특별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웨딩 홈페이지(http://event.ifamil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