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생감자칩 업체인 ‘아미카칩스’가 프리미엄 감자칩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미카칩스 관계자는 “한국에서 맛볼 수 없었던 케밥맛 등 8가지 맛의 생감자칩을 지난 4월 내놓은데 이어 프리미엄 감자칩 등 다양한 신제품을 9월 새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9월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블랙페퍼, 레드페퍼, 화이트페퍼 등의 4가지 향신료로 맛을 낸 ‘아미카 알프레도 페퍼 감자칩’과 토마토, 당근 등의 여러가지 야채를 넣은 ‘아미카 엘도라다 토마토 당근 감자칩’ 등 프리미엄 감자칩 3종류와 ‘아미카 또띨라칩’, ‘아미카 탐탐 치즈쇼크’, ‘아미카 프루미 클래식 크루통’ 등 4종류의 스낵 라인업 제품이다.
‘아미카 알프레도 감자칩’은 아미카칩스의 창업자 겸 대표인 ‘알프레도 모라티’씨가 직접 개발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감자칩으로 천일염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살렸다.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은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감자칩으로 야채, 올리브, 허브를 이용한다. 아미카칩스는 온라인 쇼핑몰 베베스트, G마켓, 옥션, 11번가,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과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AK플라자,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을 비롯해 롭스, GS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스위트파티, 스위트타임, 레드버켓 등의 수입과자전문점외에도 홈플러스, 롯데슈퍼, 이마트트레이더스, 하이웨이마트, 세이브존 에서 판매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