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화이트아웃이 개발한 모바일 파티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도데카: 룬의 기사(이하 도데카)’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목) 밝혔다.
‘도데카’는 클래스 별 영웅과 300여종의 용병을 이용한 파티 구성으로 직접 전장을 지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전 구성에 따라 탱커, 딜러, 힐러 등 전략적으로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여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화려한 3D 그래픽과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파티 구성을 통해 일반 던전과 보스 던전,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정예 던전 등을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PvP(유저간대결) 시스템인 ‘영웅대전’과 도전모드인 ‘천상의 탑’ 등 다양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도데카’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1일까지 영웅을 각성할 때마다 모든 친구로부터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영웅의 등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명품 손목시계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중 길드에 가입하면 가입한 길드의 인원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을 선물하며, 도데카 공식 카페에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도데카’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 (http://ppl.cm/dodeca/)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deca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